티스토리 뷰


비가 온다고 귀한 점심시간을 사무실에 보내기엔 아쉬워서 롯데백화점 옵스 빵집에 간다는 동료를 따라 나섰다.





부산 해운대에서 유명한 빵집
롯데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옵스’


1. 주소 및 위치

📍 지점명: 옵스 롯데소공점
📍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로 81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 위치: 롯데백화점 푸드 에비뉴 식품관을 지나서 나가는 통로 쪽





2. 내부, 진열된 빵들

슈크림 짱 큼 ㅋㅋㅋ

빵 종류가 엄청 많고, 시그니처 빵 뿐만 아니라 베스트 빵들까지 너무 다양해서 오히려 무엇을 사야할지 혼란스러웠다ㅋㅋ 게다가 빵들이 하나하나 포장이 잘 되어 있고, 먹음직스러워 보이기까지 해서 마음 같아서는 다 한개씩 맛보고 싶었다.


학교에 다녀와서 학원 가기 전에 먹는 간식이라 해서 학원전빵

빵 고르는 중에 한 외국인이 나에게 한국인이냐고 하면서 자기가 고른 빵이 스윗하냐고 물어보는데, 나도 처음 와본지라 당황스러웠지만, 빵마다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달다고 답변드렸다. 그러면서 유명한 빵을 찾길래, 학원전 빵을 추천했다. 근데 학원전 빵도 다냐고 물어봐서 그럴 거라고, 카스테라빵이라고 말해주긴 했는데, 외국인이 원하는 단맛이 어느 정도인지를 몰라서 과연 만족했으련지 모르겠다. ㅎㅎ

무튼 그렇게 외국인에게 추천드리고 나도 학원전 빵을 담았다. 나는 가족들이랑 주위 사람들이랑 맛보려고 10개짜리 한박스를 샀다.


요 당근케익도 시그니처라고 해서 담았다.
 
 
 
 
 
 
 

3. 내가 구매한 빵
- 학원전 박스 (10EA 묶음), 당근케잌, 곰빵

추가로 곰빵이 너무 귀엽게 생겨서 조카 생각이 나서 하나 담았다. 조카가 좋아했으면❤️ 보관에 대해 물어보니 오래 두었다 먹을 거면 냉동보관하라고 하셨다. 



구매한 빵은 이렇게 옵스 종이가방에 담아준다. 
 
 



 

4. 집에 가서 오픈 및 맛보기

🥨 학교전 빵
박스형태로 되어 있어서 선물하기 좋을 것 같다. 열어보면 낱개별로 포장되어 있다. 이름대로 사이즈가 간식으로 먹기에 적당하다. 빵맛은 일반 카스테라처럼 달달하다.


🍰 당근케익
내가 생각한 당근케익맛이 아닌 것 같다. 시원하지 않아서 그런가..? ㅠ 당근케익은 맞는데, 시나몬향도 나는데, 내 입맛에는 맞지 않았다. 그래서 사진을 안찍었나...ㅎ



🐻 곰빵
곰빵은 집에 가져오는 동안, 짐에 눌려 얼굴이 찌그러졌는데, 마치 오는 동안 짜증이라도 난 듯한 표정이다ㅋㅋ
팥빵 생김새라 비슷해서 당연히 팥이 들었을거라 생각했는데, 조카의 말로는 초코빵이라고 한다. 진짜 애들 취향을 저격한 빵집인가! 센스있게 쵸코를 넣었다니! 오히려 좋아! 조카의 후기로는 쵸코라서 달고 맛있었다고 한다. 조카 입맛에는 딱이었던 듯!
이런 찡그린 곰빵을 오히려 좋아해주며 맛있게 먹어준 긍정적인 우리 조카, 고마워 😚❤️
 
 


 
 

을지로입구역 지하상가에서 머리끈 구입

쇼핑을 마치고 사무실로 복귀하려던 찰나, 곱창끈이 다양하고 가격도 괜찮은 곳이 있어서 멈춰섰다. 오호~ 핑크색이랑 노란색 같은 곱창끈은 이미 있고, 오히려 데일리하게 쓸 수 있는 곱창끈이 없어서 마침 사려고 염두해두고 있었는데, 잘됐다. 근데 또 매장이 굉장히 크고 악세사리류가 많아서 구경할 맛이 났다. 

스마트톡인 걱 같은데 종류 진짜 많다 ㅋㅋ 그 중 내 눈에는 톰과 제리가 왜이렇게 귀엽던지!

내기 고른 곱창끈 3개! 하나는 진한 남색에 펄이 있는 끈이라 고급진 느낌이다. 점점 늘어나는 곱창끈. 요즘 내가 유일하게 수집하는 소품이다 ^^!





빵도 사고 끈도 사고~~
알찬 점심시간이었다~^^!

댓글